몽골 국방부는 직원들에게 주택을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다.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 국방부 장관인 G.Saikhanbayar는 국방부 장교, 지휘관 및 직원에게 70% 할인된 가격에 아파트를 소유 할 수 있도록 했다.

몽골 정부의 2016-2020 실행 계획의 틀 내에서 “군인의 법적 및 사회 보장을 개선하고 그들이 어떤 조건에서든 임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라”는 2020년 정부 결의안 No.56에 따라 기존 아파트를 할인된 가격에 거주자에게 판매하는 법령을 발표했다.

현재까지 562개 아파트의 분양 및 민영화와 29개 아파트의 민영화에 필요한 서류를 제공했으며, 300가구 이상에 공식 아파트 소유권 증명서를 발급했다.

연구에 따르면 국방 인력의 21.7%는 공영 주택, 20%는 아파트, 4 %는 게르, 39%는 개인 주택, 10.3%는 임대 아파트에 살고있다.

따라서 서비스 아파트의 민영화는 군인이 재산을 소유하고, 민영화된 주택의 사용을 개선하고, 주택을 신청한 군인을위한 주택 자금을 마련하고, 국방 및 군인의 사회적 문제를 점진적으로 해결하도록 했다.

직원들이 주저없이 업무를 수행 할 수있는 편안한 근무 및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 것 외에도 민영화된 주택의 사용, 처분, 상속 등 많은 이점이 있을 것으로 예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