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에서 과반수 이상을 득표한 후렐수흐(U.Khurelsukh) “미래 세대를 위한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 대통령 선거 투표가 끝났고 결과가 집계되었다. 몽골 인민당은 대선 종료를 발표하고, 몽골인민당 대통령 후보 U.Kurelsukh가 성명을 발표했다.

“오늘 밤 언론과 몽골 국민들에게 축하드린다. 몽골의 8차 대선이 공식적으로 끝났다. 우리 국민들의 선거 결과를 우리와 함께 방송할 것이다.

투표 연령의 몽골인 중 약 60%가 대통령 선거에 참여했다. 이 60% 중 몽골인민당 후보가 약 65%의 득표율로 승리했다. 몽골 국민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나는 그것이 큰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우리 국민이 이번 선거에서 몽골 국민이 시작한 일을 완수하고, 말한 바를 이행하고, 몽골 정부가 안정적으로 일하고, 자국을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하며 투표한 것을 이해한다. 국가를 위해 많은 일을 할 것이다.

우리 국민의 큰 희망에 부지런히 대응하겠다. 우리는 조국의 발전, 국민의 단합, 조국의 안녕, 우리 아이들과 미래 세대를 위한 좋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대선에 출마한 민주당 후보인 S.Erdene과 올바른 유권자 ​​연합을 위해 출마한 D.Enkhbat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물론 선거는 경쟁적이다. 우리는 이 14일 동안 잘 뛰었다. 우리는 전국을 이동하며 사람들과 이야기했다. 이 선거 비용은 거의 들지 않았다. 두 사람에게 다시 행운을 빈다. 나는 그들이 정치 활동에서 성공하고 그의 가족과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

몽골 국민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몽골을 위해 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