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스푸트니크 V 백신 몽골로 들어 오나

by | 2021-02-04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S.Amarsaikhan 몽골 부총리는 오늘 정부 청사에서 몽골 I.K.Azizov 주 러시아 대사를 만났다. 

회의 초반에 몽골 S.Amarsaikhan 부총리는 포괄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에 따라 모든 분야에서 몽골-러시아 관계와 협력이 성공적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몽골 정부가 COVID-19 유행 기간 동안 경제, 대외 무역 및 모든 부문에 대한 투자를 강화하는 목표를 설정했으며 양국 협력의 틀 내에서 실행되는 프로젝트 및 프로그램의 효과적인 실행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일 것이라고 언급했다.

IK Azizov 러시아 대사는 부총리가 그를 맞아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며, 몽골-러시아 정부간 위원회 위원장으로서의 부총리의 지속적인 활동에 큰 중요성을 부여한다고 말했다. 그는 2020년으로 예정된 23차 정부간 위원회 회의가 조만간 온라인으로 개최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양국 간의 경제 협력을 발전시키기 위해 몽골 국가 비상대책위원회는 알탄볼락 국경 검문소를 일시적으로 안정시키기 위한 긴급 조치를 취하고, COVID-19에 대한 “스푸트니크 V” 백신을 대상 집단과 일반인에게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협상이 될 것을 확신한다고 주몽골 IK Azizov 러시아 대사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