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을 통해 러시아에서 중국으로 가는 가스 파이프 라인에 대한 타당성 조사 시작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러시아에서 몽골을 통해 중국으로가는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 건설 프로젝트의 타당성 조사를 담당하는 러시아 가즈프롬의 자회사 Gazoprovod Soyuz Vostok이 국가 등록 기관에 등록되어 시작되었다.

2021년 1월 21일, 러시아 연방 몽골 대사는 Evgeny Nikolaevich Aseev 회사 이사와 온라인 회의를 열었다. 이 회의에는 주 러시아 몽골 대사관과 외교부 투자 연구 센터 대표들이 참석했다.

e-meeting을 시작할 때 D.Davaa 대사는 Gazoprovod Soyuz Vostok의 이사인 EN Aseev가 회사 이사로 임명된 것을 축하하고, 회사의 활동을 전적으로 지원할 러시아 몽골 대사관의 준비를 표명했다.

Gazoprovod Soyuz Vostok이라는 이름으로 몽골 무역 개발 은행(TDB)에 영구 계좌가 개설된다.

Gazoprovod Soyuz Vostok은 몽골 무역 개발 은행(TDB)에서 Gazoprovod Soyuz Vostok이라는 이름으로 영구 계좌를 개설하는데 필요한 문서 목록과 몽골 측에서 요구하는 문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다. 대사관 영사과장은 러시아 측에 이 문제에 대한 자세한 조언과 정보를 제공했다.

그 후 양측은 몽골 영토를 통해 러시아에서 중국까지 천연 가스 파이프 라인을 건설하는 프로젝트의 타당성 조사를 담당하는 러시아 가즈프롬의 이 특수 목적 회사의 활동을 정상화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합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