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밍우드 운임의 인위적인 인플레이션이 해결되지 않으면 정부는 철수를 시작할 것이다.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Amarsaikhan 부총리는 중국에서 오는 화물 운송 비용을 즉시 감소시키지 않는 경우, 정부가 인공 인플레이션을 중지하는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중국 엘렌쪽에 발송 그룹이 있고 우리쪽에 화물을 받는 구매자 그룹이 있다. 그들은 서로 이야기하고 조직적인 방식으로 가격 인플레이션을 만든다.
지방 차원에서는 국경 근처에서 비공식 관세로 운임 가격을 부풀리는 조직적인 문제가 있다. 이 문제는 법 집행 기관, 전문가 및 지역 당국에서 해결해야 한다.

어떤 면에서 우리는 양측이 공식 관세 외에 추가 관세가 계산되지 않고, 중재가 없으며 일부 조치가 이미 취해졌는지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제안했다. 이 분야에서 중요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 작업은 중국 엘렌에서 거의 완료되었다고 믿어진다.

우리는 인플레이션을 줄이고 회전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운수회사와 국경관제청, 지자체가 조속히 협력해 인위적인 관세 인상을 막는 책임을 다해야 한다.

이 문제가 단기간에 해결되지 않는다면 정부는 운송업체 몇 개를 볼 필요가 없을 것이다. 필요한 경우 정부의 참여로 정상화될 때까지 차량을 출시하고 운송을 시작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