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에서 승리한 후렐수흐(U.Khurelsukh)가 약속한 것들

by | 2021-06-12 | 몽골뉴스, 정치/외교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제 8 차 몽골 대통령 선거가 치러졌다. 선거 결과 몽골인민당 후보 U.Khurelsukh가 829,128 표를 받아 67.9%의 표를 획득하여 압도적으로 승리했다.

이에 따라 U.Khurelsukh는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은 내용을 대통령 임기 동안 시행하겠다고 약속했다. 

 

# 부패없는 국가

정의의 개념이 사회적 가치가되고, 부패와 공적 위법 행위에 대한 책임이 강화되며, 국가가 부패로부터 자유롭다는 엄격한 원칙을 수립하는 법이 시작되고 시행될 것이다.

 

# 효과적인 협정

우리는 Oyu Tolgoi 협정을 국가의 경제와 국민을 위해 보다 수익성 있고 효과적이게 함으로써 몽골의 이익을 충분히 충족시키기 위해 의회 및 정부와 협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두바이 계약을 취소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다.

 

#외교 정책

목표는 아시아와 유럽을 연결하는 지리적 위치의 이점과 공공 정책의 연속성을 유지하면서 운송, 무역 및 서비스의 허브로서의 “Transit Mongolia”가 되는 것이다. “강력한 몽골 여권”을 시행하고 국민 여권 소지자가 비자없이 여행할 수있는 국가의 수를 두 배로 늘릴 것이다.

 

# 에너지 수출국

국가에 신뢰할 수있는 전기 공급원을 완전히 공급하려면 Tavan Tolgoi, Shivee-Ovoo TPP, Erdeneburen HPP, Baganuur 및 Ulaanbaatar TPP III 확장, 10개의 아이막의 화력 발전소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동남아시아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에너지 수출자가 되는 정책을 지지한다.

 

# 국가 유산과 문화

몽골의 문화 유산을 세계에서 인정하도록 하는 정책을 시행하고 “몽골 유목민 의식”, “고비 암벽화 단지”, “시옹누 귀족 무덤”, “운 두르 게겐 자나바자르의 디자인”, “전통 의학”과 같은 유네스코의 무형 유산을 널리 알릴 것이다.

 

# 교육

초등학교에서 모국어와 문해력이 완전히 습득되면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및 대학원에서 세계의 “두 가지 외국어”를 가르치는 프로그램이 시작된다.

 

# 지방 발전의 기준 마련

“각 아이막 표준 개발”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정부에 지침을 제공한다. aimag 및 soum 센터에서 “New Country side” 프로젝트의 실행, 상수도, 하수도, 난방 및 정보 및 통신 네트워크의 확장 및 개발, 고국에서 편안한 생활 기회 창출에 대한 지침을 정부에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