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에 더 많은 평화 유지군이 감염되었지만, 아직 오미크론 버전은 등록되지 않았다.

by | 2022-01-04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보건부는 백신 및 오미크론 변이의 추가 용량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O.Batbayar 보건부 고문은 “244명의 평화유지군 중 120명이 양성 판정을 받았다. 군인들이 같은 비행기에 탑승했기 때문에 감염 위험이 있었다. 이에 따라 재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은 군인들이 늘었다. 비행 도중에 감염되었다는 뜻이다. 지금까지 군인들에게서 오미크론 버전은 발견되지 않았다.

2021년 11월 27일 이후 총 95편의 항공편이 몽골에 입국했다. 이 항공편에는 9,523명의 승객이 탑승했으며, 1차 검사에서 63명의 감염 사례가, 2차 검사에서 75명이 감염되었다.

오미크론 변이는 아직 중간 단계 유전자 검사에서 발견되지 않았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수행된 연구는 전 세계의 연구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이전에 감염되었거나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은 오미크론 변이 파동 동안 합병증과 사망이 더 적었다.   

많은 연구자들은 백신 중과 백신 후에 발달한 면역 체계가 오미크론 바이러스를 인식하지 못한 채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연구와 영국의 물결에 따르면 백신이 비교적 효과적이다.

따라서 세 번째 백신 접종은 감염을 예방하고 합병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스라엘도 새로운 연구를 발표했다. 이 연구는 부스터 투여 3개월 후 긍정적인 감염 사례 감소를 보여주었다. 그래서 4차 접종에 의료 종사자와 60세 이상 노인을 포함시키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