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농업 대학은 내년에 다르항으로 이전 될 것이다.

by | 2020-10-27 | 몽골뉴스,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G.Ganbayar 차관은 교육부의 대학 조사 및 퇴거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그는 “지난 10년 동안 바가노르(Baganuur)구에 캠퍼스를 짓는 것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는데, 2013년에 11조 MNT의 비용이 소요될 것으로 추정되었다. 새 정부는 Baganuur로 이전하는 것이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정부는 곧 Khovd, Dornod, Orkhon, Darkhan-Uul 및 Dornogovi aimags에 캠퍼스 설립을 결정할 것이다.

농업 대학교는 내년에 다르항(Darkhan)으로 이전된다. 학교 프로그램 중 4개가 Darkhan으로 이전되었으나 지난 2년 동안 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았다.

몽골 과학 기술대학교(Must)는 Erdenet 공장을 기반으로 에르데네트(Erdenet)로 이전된다. 또한 Khovd와 Dornod에 교육, 보건 및 사회 학교를 이전하고 Dornogovi와 Gobi aimags에 광산 학교를 개설하는 정책을 통해 내년에 타당성 조사를 개발 및 시행 할 예정이다. 공립 대학에는 중복 프로그램이 있다. 모두가 소득을 위해 상법과 경영을 가르치고 있다. 따라서 학교별로 다양화되고 분류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