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아르항가이 아이막, 내일부터 7월 10일 07시까지 엄격한 통금 적용

by | 2021-06-27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2021년 6월 23일 21차 국가 비상대책위원회 회의와 2021년 아르항가이 아이막 비상대책위원회 16차 회의의 결정을 바탕으로 아르항가이 아이막은 적색 등급으로 이동하여 엄격한 통금 시간이 부과되었다.

아르항가이 아이막의 엄격한 통금 시간이 부여되는 기간은 2021년 6월 28일 오후 7시부 터 7월 10일 오전 7시까지다.

해당 기간 동안 출입이 허용되지 않는 사람과 차량의 이동을 허가하고 등록 하게 된다.

엄격한 통금 기간 동안 아이막에서 운영되는 바, 레스토랑, 카페, 카페테리아, 노래방, 스파, 관광 캠프, 호텔,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및 공공 시설은 영업이 중단되며, 경찰에 의해 감독된다. 

은행 및 식품점의 근무 시간은 10:00부터 18:00까지다.

시민들은 약국, 땔감, 휴대용 물, 음식을 구입할 때 한 가족 당 성인 1명만 이동이 가능하도록 제한하기 위해 전문 기관에서 제공하는 지침, 권장 사항 및 감염 통제 체계를 따르도록 촉구된다.

특별한 조건 사항에 따라서 만 도시 간 및 아이막과 솜 사이에서 차량의 통행이 가능하다. (양식, 식품 배송, 3톤 이상의 사업자 인증서를 보유한 조직, 아이막 센터에서 출발하는 QR 코드 이동에 참여, 업무 협약에 따른 연료 운송, 공식 서한, 공식 과제, 조직의 지정 및 지침에 의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확산과 관련하여 많은 사람들이 회의, 모임, 축하, 경마, 축제, 교육, 문화 및 예술 대회, 여행은 제한된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