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정류장에서 하차 및 탑승시 운전자에게 벌금이 부과된다.

by | 2021-06-22 | 몽골뉴스,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 교통 규칙에 따르면 감시 카메라와 경찰은 울란바토르시 Peace Avenue의 첫 번째 차선에서 “Route Vehicle Lane” 위반을 감지한다.

대형 대중 교통 버스의 이동을 방해하고 교통 규칙 및 주차 규정을 위반한 경우 위반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벌금이 부과된다. 

도시 교통 부서의 최고 규제 기관인 Ch.Chimedbat 경찰 대장은 이는 교통 규칙이 대형 다인승 버스, 면허가 있는 공식 택시, 장애인 차량 등 경로를 사용할 수있는 면허 차량만 허용하기 때문이다. 

이에 교통 경찰은 교통 법규의 이행을 보장하기 위해 차선 안내 표지와 표시가 있는 차선 주행이 금지 된 차량의 운전자에게 벌금을 부과하는 검사를 강화 하고 있다

운전자 규칙 위반은 병원, 응급 서비스 및 경찰이 공공 서비스에 대한 즉각적이고 중단없는 접근을 제공하는 능력을 방해할뿐만 아니라 대형 대중 교통 버스가 정시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는 좌절감을 준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위의 점검을 강화하고 있다.

울란바토르 교통국에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오늘날 대중 교통 버스의 평균 속도는 시속 18km로 저속 주행을 의미한다. 
따라서 차량 운전자는 버스 전용 차선인 곳에서 운전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차를 타고 혼자 ​​여행하는 경우 버스 정류장의 첫 번째 차선에서 수백 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버스로 이동하고 있음을 기억해야 한다. 

버스 정류장에서 하차, 탑승 및 대기는 교통 규칙 위반이며 버스 차선임을 나타내는 표지판이있는 차선에서 운전하는 것도 형법 위반이다.”라고 밝혔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