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란바토르 톨강 유역 국립공원에 ‘톨강관광구역’ 조성 60% 완성

by | 2020-05-21 | 경제/산업, 몽골뉴스

(출처:news.mn) 톨강 유역 국립공원 조감도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울란바토르 S.Amarsaikhan 시장은 National Tree Planting Day를 기념하여 나무를 심은 후 현재 울란바토르 국립 공원에 조성 되고 있는 톨강 관광 구역을 감독했다.

울란바토르 남쪽 대통령궁에서 톨강의 다리를 건너면 오른쪽에 드넓은 국립공원이 있는데, 이곳에 톨강의 강변을 활용하여 공원을 새롭게 꾸미고 있다.

이 공원은 주말이면 일일 10,000명 정도가 활용할 것으로 예상하는데, 울란바토르 시장은 공사 상황을 점검 하면서 주차 공간이 충분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현재 공원에 320개의 주차 공간이 있는데 부족하니 374개의 새로운 주차장을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 했다. 시장은 국립 공원의 주차장의 수를 늘리는 문제를 시급히 연구하고 해결할 것이라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2016년부터 Khan Tals LLC에 의해 진행되고 있으며, 현재 공사는 60% 완료 되었다고 한다. 이 곳에는 야외 극장, 자전거 도로, 인공 호수, 생태 녹지, 관광 숙박 시설 및 연중 사계절 상록수와 열대 나무를 볼 수 있는 유리 식물원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이 프로젝트에 30억MNT 이상이 투자 되었다고 한다.

(출처:news.mn) 공원의 유리 생태 수목원 조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