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밍 우드 국경 검문소 위원회 “엘롄에서 울란바토르까지 차량 요금은 1,000만 MNT로 설정되었다.”

by | 2021-08-05 | 경제/산업,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자밍우드 국경 검문소 위원회는 운임 규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자임우드 국경 검문소 위원회 의장이자 0108 국경 부대 사령관인 V.Namkhainyambuu 대령은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했다.
: 오늘부터 운전자와 책임 협정이 체결될 것이다. 엘롄에서 울란바토르까지의 차량 요금은 천만 MNT로 설정되어 있다. 운전자가 계약서에 서명하면 차는 엘롄으로 들어갈 수 있다. 오늘부터 첫 90대의 차량이 국경을 넘을 수 있다.

 

자밍우드 솜의 National Center for Road Transport J.Sukhbaatar 소장

: 이 결정은 가격 인상을 제한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여기에서 활동하는 4개의 NGO가 있다. 내가 이 결정을 그들에게 소개했을 때, 그들은 그것을 환영했다. 지금까지 우리는 어떤 불만도 접수하지 않았다. 국가의 사회적, 경제적 문제인 만큼 운전자와 책임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트럭 소유자와 운전자는 어디에서나 책임을 지고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해야 한다. 법 집행 기관은 1,000만 MNT를 초과하는지 여부를 모니터링한다.

자밍 우드 솜의 정보 서비스 7052-7305로 전화해서 운전자가 계약상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되면 6년 이상 B 허가증을 발급하지 않는 조치를 취한다.

대기 중인 차량에 대한 정보는 Facebook 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다. 이 페이지를 통해 문의해 달라. 오늘부터 트럭 소유자와 운전자를 연결한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차량번호와 운전기사 전화번호를 올릴 것이다. 따라서 운전자와 트럭 소유자는 계약을 체결하고 1,000만 MNT 내에서 협력할 수 있다.

 

자밍우드 솜 세관장 B.Otgonsukh

: 자밍 우드 세관은 12개의 통제 구역을 통해 시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리는 08.00에서 22.00까지 열려 있다. 항만 협의회는 신속한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검사는 정시에 완료되고 선적은 매일 소유자에게 배달된다. 살균 및 소독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도로를 통한 수입품의 수입은 50~60% 증가했다. 수출 회전율은 10% 증가했다. 지난 20일 동안 747대의 열차가 국경을 넘었다. 2,256대의 열차가 국경을 넘었는데, 이들 중 일부는 비어 있고 일부는 화물 열차다.

내가 처음 배정되었을 때 50,000톤의 화물이 엘롄 세관에 갇혔다는 말을 들었다. 현재 남쪽 국경에는 2만t의 화물이 남아 있다. 이달 말에 수입될 예정이다. 우리는 엘롄에서 2,000대의 자동차를 가져왔다. 교통비가 비싸다는 사람들의 제안이 많다. 이에 정부의 지시에 따라 운송비를 3배 인하하였다. 이것은 소비재의 가격을 낮출 것이다. 우리는 관료주의 없이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세 관련 불만사항이 있으시면 9636-1281로 전화하라.

 

자밍우드 솜의 국경 검사 서비스 책임자 L.Erdenechuluun

: 2개의 오염 제거 시설이 처음으로 시운전되었다. 작동이 원활하다. 국경을 출입하는 차량은 국제 표준에 따라 살균될 수 있다. 이 시설은 양쪽에 5톤의 저장 탱크가 있다. 10대의 자동차가 10톤의 화학 물질로 소독된다.

국경 검문소에는 빨간색, 노란색 및 녹색 구역이 설정되었다. 검문소는 서비스를 받는 시민과 운전자에게 더 가깝다. 감염 통제 체제를 유지하기 위해 열화상 카메라, 격리 대피소, 방호복 탈의 장소 및 유해 폐기물 처리 장소가 레드존에 설치되었다. 12개 지역에서도 점검이 이뤄지고 있다. 10,000여 대의 수입차(자동차, 컨테이너, 기차)를 검사했다. 약 7,200여 대의 수출 차량을 검사했다.

수입 위반이 계속되고 있다. 위반 사항은 24개 기업의 541톤, 8만5000개 제품에서 적발됐다. 라벨이 알려지지 않은 말린 포도 16개가 국세 수입으로 전환되었다. 또한 “Diyelegch Tenger” 기업의 16개 컨테이너 또는 390톤의 유채씨가 반환되었다. 12.6톤의 비표준 기장이 파괴되었다. 실험실 테스트에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고 문서를 위반한 일회용 마스크, 장갑, 쌀을 압수했기 때문이다.

총 5,200대의 열차가 검사되었다. 가축 및 동물 제품의 수출에도 위반 사항이 있다. 실험실 샘플링 및 테스트 결과는 24시간 이내에 완료된다. 자밍 우드의 화물 회전율을 개선하기 위해 초과 근무를 하고 있다. 화물은 매일 울란바토르로 배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