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환경 관광부 장관 D.Sarangerel “해외에서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대 1억 MNT를 제공 할 것을 제안한다.

by | 2020-10-07 | 몽골뉴스,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국회의원이자 자연 환경 관광부 장관인 D.Sarangerel은 상임위원회 회의에서 해외에서 치료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대 1억 MNT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정부에 건강 보험 위험 기금으로부터 집에서 치료받을 수 없는 사람들에게 돈을 제공하는 문제를 고려하기 위해 정부를 대신하여 위원장과 국민 건강 보험 협의회 위원을 임명 할 것을 촉구했다.

오늘 국회 사회 정책 상임위원회 회의에서는 “국민 건강 보험 협의회 위원 일부 석방 및 임명”에 관한 국회 결의안 초안을 논의 할 것인지 논의했다.

S.Chinzorig 의원은 국민 건강 보험 협의회 개편에 대한 지지를 표명하고 향후 정부 의원을 의장 및 의원으로 임명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말했다.

오늘 회의는 정부를 대표하는 국민 건강 보험위원회에서 S.Chinzorig와 D.Sarangerel의 석방을 지원했다.

또한 회원의 77.8%는 A.Ariunzaya와 T.Munkhsaikhan을 국민 건강 보험 협의회에서 정부를 대표 할 정부 위원으로 임명하는데 찬성표를 던졌다. 

위원의 88.9%가 국민 건강 보험 협의회 위원장으로 정부 위원 인 T.Munkhsaikhan을 선임하는데 찬성표를 던졌다.  

논의 후 J.Chinburen 의원은 상임위원회의 권고 사항을 본회의에 제출하기로 결정했다고 의회의 언론 홍보부는 전했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