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엘렌에 정차한 3,172대의 차량이 한 달 안에 화물을 몽골로 가져올 것이다.

by | 2021-07-31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 부총리 S.Amarsaikhan이 이끄는 관련 관리들이 도르노고비 아이막의 자밍우드 솜에서 현재 직면한 화물 문제에 대해 확인하고 있다.

총리와 부총리의 노력의 일환으로 자밍 우드 국경을 통과하는 상품의 흐름을 개선하는데 진전이 있었다.

예를 들어, 7월 1일부로 자밍 우드 자유 구역 안팎의 2,600대 이상의 차량에 대한 대기열은 자유 구역 내에서 1,250대까지 줄었다.

우리는 현재 중국 엘렌 국경에서 예상되는 3,172대의 트럭을 운송하기 위해 일일 도로 및 철도 교통량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몽골 정부와 UBTZ는 중국 엘렌 철도와 오늘 세 번째 광궤 철도를 개설하기 위해 협상하여 일일 화물 수송량 50개를 두 배로 늘렸다.

매일 100~120대의 자동차와 100대의 화물 철도가 도입될 것으로 추산되며, 엘렌 국경에 갇힌 물품은 한 달 안에 제거될 예정이다.

부총리는 관련 공무원들에게 자밍우드 국경 검문소의 화물 수송량을 늘리고, 소독을 강화하며 인플레이션을 해소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도록 지시했다.

그는 “정부가 개입하고 필요한 경우 화물을 인계할 운전자와 차량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