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비(GOBI), 처이진 라마 박물관에서 패션쇼 개최

by | 2023-06-12 | 경제/산업, 몽골뉴스

(몽골=하이몽골리아뉴스) 세계적인 패션 이벤트 “고비(Gobi)”가 몽골에서 개최되어 다음 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며 새로운 스탠다드를 설정했다.

수석 디자이너로 선정된 조르지오 스피나(Giorgio Spina)는 지난 8일 2023 가을 컬렉션인 “더 페이스(THE FACE)”를 공개했다. 이 패션 쇼는 처이진 라마 박물관에서 개최되었으며, 역사, 문화, 환경을 담은 다양한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고비” 패션 쇼를 통해 보여주었다. 이 컬렉션 쇼에는 다양한 국가의 대형 기업들의 후원과 문화, 패션 산업 관련 이벤트 및 디자인 부문의 특별 게스트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쇼에서는 “더 페이스(The Face)”와 “마테리아 오가닉(Materia Organic)” 컬렉션을 소개하였으며, 총 25 종류의 100개의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번 쇼에서는 모델 미셸이 “마테리아 오가닉” 컬렉션의 섬세한 장식이 가미된 드레스와 새로운 디자인의 두꺼운 스커트를 착용하여 등장했다.

이번 쇼에는 다양한 국가의 모델들이 참여하였으며, 두 명의 주요 모델을 비롯하여 다른 모델들도 함께 무대에 섰다.

한편 고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처이진 라마 박물관의 녹색 건물을 100%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재생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작업을 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박물관의 건물을 기존 상태로 복원하고 환경 보호를 위한 개선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