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양과 염소 고기가 열처리 되어 수출된다.

by | 2020-10-01 | 경제/산업, 몽골뉴스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오늘 국가 식량 안보 위원회 회의가 열렸다. 회의 시작시 식품 경공업 부장관 Z.Mendsaikhan이 간략한 발표를 했다. 몽골 및 기타 국가와의 협정에 따라 2020년에 수출 될 열처리 양과 염소 고기의 양이 논의 되었다.

위험 평가는 Arkhangai, Bayankhongor, Gobi-Altai, Dundgovi, Umnugovi 및 Uvurkhangai 아이막들에서 수행되었으며, 목초지의 식생 성장이 좋지 않고 과도한 방목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했다.위의 목표로 준비된 양과 염소 고기를 유통에 투입 할 필요성을 고려하여 10월부터 최소 6개월 동안 열처리된 양과 염소 고기의 수출을 늘릴 것을 제안했다.

농림 축산 경공업 부장관인 Z.Mendsaikhan은 2020년에 추가로 수출할 전략 식품인 열처리된 양과 염소 고기의 양을 4만톤으로 설정하라는 권고를 받았다. 

2020-2021년의 추운 계절 예측에 따라 Arkhangai, Bayankhongor, Gobi-Altai, Dundgovi, Uvurkhangai 및 Umnugovi 아이막들의 주지사는 관련 아이막 주지사에게 수출 기업과 협력하여 작은 가축 준비를 조직하도록 지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