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bi-Altai-Ulaanbaatar를 연결하는 포장 도로가 가동되었다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바양헝거르(Bayankhongor)에서 알타이(Altai)까지 126.7km의 포장 도로가 개통되어 운영에 들어갔다. 후렐수흐(U.Khurelsukh) 몽골 총리는 개회식에서 연설했다.

그는“17개 아이막에있는 95개의 솜은 몽골 정부 실행 계획의 틀 내에서 포장 도로를 통해 울란바토르와 연결되었다. 오늘날 Bayankhongor에서 Altai까지 126.7km의 포장 도로를 확보함으로써 우리는 포장 도로를 통해 21개의 아이막과 수도를 연결할 수 있게 되었다. 20여년 전에 시작된 밀레니엄 로드 프로젝트로 수평 도로를 완성했다.

이 도로의 개통으로 많은 좋은 사회 경제적 지표와 이익을 가져올 것이다. 이는 시민과 승객의 안전과 편안함을 보장하고 기술 및 경제적 비용을 절감할 것이다. 1년이 되지 않아 국내 기업과 엔지니어 및 기술자들은 양보 계약에 따라 품질 표준을 충족하는 포장 도로를 건설했다. 몽골 정부를 대신하여 국가 개발자 인 Max Road LLC와 감독하고 조언한 Avarga Zam LLC의 직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섹션 A0303은 몽골 정부의 2016-2020 실행 계약에 따라 Bayankhongor에서 Altai까지 126.7km의 포장 도로를 건설하고 시운전하고 있다. 공공-민간 파트너십의 틀 내에서 Bayankhongor에서 Altai까지 126.7km의 포장 도로를 건설하는 프로젝트를 구현하기로한 결정에따라 2015년 정부 결의안 No.87로 Energy Construction Trust LLC가 건설을 시작했습니다.

Bayankhongor에서 Altai까지 포장 도로가 건설됨에 따라 고비 알타이(Gobi-Altai), 홉드(Khovd) 및 바양울기(Bayan-Ulgii) 아이막들은 포장 도로를 통해 수도와 연결되어 아이막의 사람들 뿐만 아니라 국내외 관광객도 편안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게 되었다. 오염을 줄이고 운송 비용을 줄임으로써 국가의 사회 및 경제 발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정부 언론 관계부에 따르면 연료 소비량의 약 40%를 절약하고 몽골 서부 지역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의 시간을 두 배로 줄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