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 Tinto와 Oyu Tolgoi는 COVID-19 예방을 위해 602,000 $ 제공

by | 2020-10-05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 보건 부문의 COVID-19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Rio Tinto LLC와 Oyu Tolgoi LLC의 몽골 지부는 UN 인권 이사회에 60만 달러(=17억 MNT)를 지원했다.

UNFPA는 보건부의 지원을 받아 기부금을 두 가지 주요 영역에서 사용할 것이다.

첫째, 몽골의 진단 역량을 높이기 위해 중국과 접해있는 Dornogovi, Umnugovi 및 Ulaanbaatar에 4 개의 PCR 또는 중합 효소 연쇄 반응 실험실을 설립할 예정이다.

둘째 , 정기적 인 의료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의료 서비스가 중단되지 않도록 1차 의료 시설에 원격 의료를 도입 할 것이다.

UNFPA는 소녀와 여성의 권리와 존엄성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는 유엔의 선도적인 기구이다. 발병 이후 몽골의 UNFPA (United Nations Population Fund)는 전염병과의 전쟁에서 몽골 국민을 지원하고, 어려운 시기에 대처할 수있는 건전한 방법을 장려하고, 전염병 기간 동안 성폭력 피해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기금을 성공적으로 모았다. 또한 고립 된 소녀와 여성 및 장애인에게는 필수 위생 키트가 제공되고 산부인과 병원에는 개인 보호 장비와 호흡 보호구가 제공된다.

Rio Tinto Mongolia의 부사장인 Kh.Amarjargal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 회사는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역 및 국가 경제에 기여한다. 우리는 우리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