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란바토르-다르항도로 일시적으로 개통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겨울철이 시작되고 도로 건설 기술 기간이 종료됨에 따라 울란바토르-다르항 도로는 오늘부터 2021 년 도로 건설이 시작될 때까지 일시적으로 통행이 가능하게 되었다.

도로 및 교통 개발 센터는 운전자와 승객에게 다음 주의사항을 발표했다.

  • 몽골 교통 규칙 및 경고 표시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라.
  • 도로 일부에 아스팔트 포장이 부족하므로 차량의 제한 속도를 초과하지 마라.
  • 흙이 쌓인 곳을 지날 때 시야가 제한되어 돌이 튀어 나올 위험이 있으므로 차량 간의 안전 거리를 따르라.

도로 건설의 컨설턴트인 S.Ochirbat는 “길은 아름답다. 이제 너비는 9 미터이다. 동시에, 재건 및 개발을위한 유럽 은행의 대출로 도로 건설이 며칠 전에 시작되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이 도로는 두 배가 될 것이다. 도로는 두 방향으로 확장되고 평평한 표면에서는 한 방향으로 확장된다. 도로는 폭이 18미터로 포장이 될 것이며, 일부 지역에서는 양쪽에 철 울타리가있는 콘크리트 경계선이있을 것이다.

도로의 건설은 내년에 계속 될 것이며 2022년에 완공 될 것이다. 5개의 회사 계약자가 다르항(Darkhan) 프로젝트를 위해 선택되었고, 마지막 계약이 어제 체결되었다. Darkhan으로가는 도로의 약 70km가 포장되어 있다. 나머지 절반은 시멘트로 포장되었다. 운전자는 흙 먼지와 작은 돌멩이들이 튈 가능성으로 인해 60km/h로 제한 속도를 설정했다. 정비가 완료되면 예상 속도는 100km/h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