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레슬링, 승마, 궁수 협회 “지방 아이막과 솜 나담 축제를 개최하지 않기로 한 결정을 재고하고, 나담 축제를 연기하자.”

by | 2021-06-19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 전국 레슬링 연맹, 몽골 승마 연맹 및 몽골 국립 궁수 협회는 온라인으로 수도에서 전국 나담 페스티벌을 시행하고, 아이막과 솜에서 나담 축제를 개최하지 않기로 한 국가 비상대책위원회의 결정에 대해 반대하며 지방에서의 개최를 촉구했다.

“우리는 반드시 7월 11일과 12일이 아니라 8월 이전에 축제를 개최할 것을 제안한다.”

 

몽골 승마 연맹의 Ts.Batsaikhan 회장은 현지 아이막에서 선수들이 매우 좌절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저희 협회는 120,000명 이상의 승마 선수들을 통합하고 있으며 수도의 21개의 아이막과 330개의 솜 및 6개 구에 지부를 두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세계적인 유행병의 복잡성을 이해한다. 정부의 지시에 따라 현지 승마 선수들은 축제 조직에 대한 견해를 표명하기 위해 협회에 이야기 했다. 선수들은 감염 통제 체제의 일환으로 7월 11일이나 12일이 아닌 8월 이전에 축제를 개최 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나담 축제까지 20일이 더 남았다. 그때까지는 감염이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당시 상황에 따라 결정을 검토하는 것을 제안한다. 어제부터 17개의 아이막에 167개의 솜에서 선수들이 축제에 지원했다.“고 말했다. 

 

몽골 전국 레슬링 연맹 Ts.Magaljav 회장은 “우리 모두 COVID-19 감염 상황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일시적인 문제가 될 것dl다. 

21개의 아이막들과 330개의 솜에서 약 23,000명의 레슬러가 있다. 많은 젊은이들이 인민 혁명 100주년을 준비하고 있다. 큰 문화 유산과 문화적 측면에서 발병 건수를 줄이는데 주력하지 않고 축제를 개최 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330개 솜 중 약 200개의 솜에서 감염자가 발생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감안하면 아예 개최하지 않기로 한 결정을 재고해 주시기 바란다. 정부의 모든 부담은 울란바토르에 집중될 것이다”고 말했다. 

 

몽골 국립 궁수 협회 사무 총장 간 바야르는 “3개 연맹은 공동 회의를 통해 전국 1일 행사와 나담축제 연기를 요구하고 있다.

5,176명의 궁수들이 있는데, 국가 궁수들은 보통 서로 1.5미터 떨어진 곳에 서 있다. 따라서 감염 통제 체제에 따라 양궁을 조직 할 수 있다. 

정부의 지시에 따라 모든 부담은 울란바토르에 집중 될 것이다. 120개가 넘는 소위원회의 제안에 따르면 오늘 현재 4,000명 이상의 궁수가 전국 축제에 와서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