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떠한 방식으로든 코인 및 가상 자산 서비스 제공자가 대중에게 광고하는 것은 법으로 금지되어 있다.

by | 2021-12-17 | 몽골뉴스,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N.Uchral 의원은 가상 자산 서비스 제공자에 관한 법률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그는 “이 문제에 대해 정부가 시민과 서비스 제공자 간의 법적 관계를 규제할 가능성은 없다. 시장에서 코인의 가격이 변동하고 그 결과 시민들이 고통을 겪는다. 법은 서비스 제공자에 대한 요구 사항을 증가시킬 것이다. 노동조합의 법적 지위에 관한 법률은 계류 중이다.

법이 시장에서 거래되는 코인을 보장한다는 의미는 아니다. 등록되지 않은 서비스 제공자가 거래하는 코인은 불법으로 간주된다.

개인 계좌로 돈을 모으는 경우도 있다. 코인은 서비스 제공자로 등록되지 않은 거래소에서는 거래되지 않는다. 기본 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하는 회사는 신규 등록 해야 하므로 4개월 이내에 거래소 등록이 되지 않으며 코인도 발행되지 않는다. 3개월 이내에 기존 거래소 20개를 등록해야 한다.

가상 자산 서비스 제공자에 관한 법률 개정안이 개정되고 있다.

광고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코인 및 가상 자산 서비스 제공업체를 대중에게 어떤 방식으로든 광고하거나 일부 활동에 대해 공개 또는 은밀하게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다.

우리는 정부가 가상 재산 관계를 문자 그대로 규제할 수 없다는 것을 시민들에게 경고하고 싶다. 그러나 서비스 제공자에 대한 문턱이 높아지고 있다. 가상 자산 서비스 제공자는 의심스러운 거래에 대해 완전히 모니터링된다.

자금 출처를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따라서 시민들이 잘 알아보고 투자를 결정하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