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과의 국경인 자밍우드에 800대 이상의 차량이 줄을 서 있다.

by | 2021-04-13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중국과 국경을 맞대고 있는 자밍우드 국경 검문소가 통행이 중단되어 화물 회전율이 중단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도로 교통부, 전국 도로 교통청, 몽골 상공 회의소는 오늘 공동으로 온라인 회의를 개최하여 검문소 상황을 개선하고 기업이 직면한 공통 문제를 공동으로 해결했다. 80개 이상의 기업 대표들이 회의에 참석해 상품 운송과 관련된 문제를 제기했다. 

Zamyn-Uud Free Zone에는 중국 측이 Erlian을 오가는 일시적인 교통 제한과 세관 울타리 조직 및 전염병 예방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기 때문에 800대 이상의 차량이 대기하고 있다.

국립 도로 교통 센터 Zamyn-Uud 지점장 A.Khatansaikhan에 따르면 약 650대의 차량이 단계적으로 도입 될 것이라고 한다. 현재 25대의 적재 및 적재되지 않은 차량이 매일 국경을 넘고 있다고 밝혔다. 

Zamyn-Uud soum 지사 B.Ankhbayar는 검문소를 녹색지역으로 바꾸고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위해 감염 통제 문제를 엄격히 준수하고 약 20년 동안 검문소에 들어오는 운전자를 격리할 장소를 준비할 것을 회사들에게 상기 시켰다. 

지방 정부는 회사가 화물 운송업자를 통해 인증, 환적, 교환 및 통관을 받기 위해 지역 차량과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고위험 지역의 사람들을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트럭 운전사를 위한 방에 방당 4명의 운전자가 있을 것이며, 기업이 2명 이상의 운전자를 회전시키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운전 기사를 위해 26개의 임시 격리실을 준비했으며 하루에 1인당 1.5만~2만 MNT를 지불하기로 결정했다. 중국은 몽골에서 변이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시 국경을 폐쇄할 것이라고 밝혔다. 따라서 관리들은 사람들에게 감염 통제 체제를 고수할 것을 촉구하고 있다.

두 번째 백신 접종 후 14일이 지난 백신 접종을 받은 운전자는 격리없이 Zamyn-Uud soum에 들어갈 수 있다. 지금까지 Zamyn-Uud soum의 900명 이상의 운전자가 첫 번째 접종을 받았다. Zamyn-Uud soum에 있는 격리 센터는 운전자에게 전자 문서를 제공하고, National Center for Road Transport 및 지방 정부는 화물 가격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가격 인플레이션을 방지하며 Ulaanbaatar Railway에 제안서를 제출하기 위해 대화를 할 것이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