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B(아시아개발은행)는 개발 도상국에 2천만 달러의 백신 지원을 제공 할 것

by | 2020-11-18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필리핀의 마닐라에 본부가 있는 아시아 개발 은행 (ADB)은 개발 도상국에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 백신에 대한 접근을 제공하고 공평하고 효율적인 백신 배포 시스템 구축을 위해 2,030만 달러 지원과 100만 달러 기술 지원하는 것을 11월 17일 승인했다.

ADB의 개발 도상국은 이 자금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백신을 조달, 도입 및 관리하고, 예방 접종 프로그램 및 모니터링을 위한 국가 대비 계획을 개발하고, 백신 관련 건강 시스템을 평가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기금은 또한 회원국들이 백신, 물류, 감염 통제, 의료 인력, 기술, 위험 커뮤니케이션, 실시간 데이터 수집 절차 및 모니터링 시스템의 콜드 체인을 평가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이 기술 지원은 콜드 체인 및 백신 추적 시스템을위한 혁신적인 기술을 식별하고 보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ADB는 유니세프, 세계보건기구, COVAX, 가비 백신 협회, 세계 은행과 같은 파트너와 협력하여이 기술 지원을 제공 할 계획이다.

2천만 달러는 ADB  특별 기술 지원 기금에서, 30만 달러는 일본 정부의 첨단 기술 기금에서 제공된다.

ADB는 지난 4월 COVID-19에 대한 개도국의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200억 달러 규모의 확장된 자금 지원 패키지를  승인했다 . COVID-19에 대한 은행의 대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DB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B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극심한 빈곤을 완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동시에 번영하고 포용적이며 지속 가능하며 탄력적인 지역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1966년에 설립된 이 은행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8개국 중 49개국을 보유하고 있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