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Voice of mongolia 2020 우승 Kh.Yadam

by | 2020-06-15 | 몽골뉴스, 문화/스포츠/이벤트

The Voice of mongolia Season 2. 2020 우승자 Kh.Yadam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The Voice of mongolia 의 포맷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포맷이다. 네덜란드의 ‘The Voice’ 포맷이 약 140여개국에 판매될 정도이다. 대한민국에서도 2012년, 2013년 두 시즌에 걸쳐 방영된바 있고, 이번에 2020년에 새로이 방영되고 있다.

전문가 코치 4명이 목소리 만으로 가수를 선별해서 함께 노래도 부르고 코치도 해서 최종 우승자를 투표로 뽑는 방식이다.

몽골에서도 이번에 시즌 2가 방영되었는데, Kh.Yadam 이 가장 많은 표를 얻어 최종 우승자가 되었다. 그의 투표율은 58%이다.

그의 담당 코치는 D.Bold 이며, 이번 우승으로 Kh.Yadam은 음반사와 계약할 수 있는 권리를 얻었으며, 르노 자동차의 캡처(QM3)를 상품으로 받게 됐다.

그는 Final 무대에서 엘비스 프레슬리의 “Jailhouse rock”을 선보였다. ‘The voice of mongolia’ 에서 처음으로 Rock Song 을 부르게 되었고, 우승하게 되었다.


The Voice of Mongolia Season 2 우승곡 Elvis Presley ‘Jailhouse Rock’을 부른 Kh.Yadam

https://youtu.be/YoUZNOJSY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