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화물 부문의 수익은 2008년 이후 최고 수준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

by | 2021-09-13 | 경제/산업, 국제,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국제 화물 부문은 2008년 이후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인한 상품 가격의 급격한 상승과 높은 수요 때문이다.

이전의 급격한 상승은 2008년 글로벌 금융 및 경제 위기와 일치했다. 주요 항구의 혼잡에도 불구하고 컨테이너선의 증가로 이익이 증가하고 있다. 예를 들어, 이번에는 국가들이 전염병에 대처하기 위해 경제를 개방하기 시작했고 상품과 원자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의 높은 확산으로 항구의 혼잡과 가격 인상이 발생하고 있다. 컨테이너와 화물선은 세계 무역의 약 80%를 차지한다. 컨테이너 1개를 중국에서 유럽으로 운송하는데 드는 비용은 14,287달러다. 이는 1년 전보다 500%나 증가한 수치다.

즉, 어린이 장난감과 자전거, 커피에 이르기까지 모든 물품을 운송하는데 드는 비용이 증가한다. 이러한 성장은 이미 세계 최고의 컨테이너 운송 회사인 Maersk의 이익에 영향을 미쳤다. 회사는 올해 이익 예측을 거의 50억 달러에서 195억 달러로 상향 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