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몽골 울란바토르에 롯데리아 3호점 개점

by | 2022-12-09 | 한몽교류

(몽골=하이몽골리아뉴스) 롯데GRS가 몽골 울란바토르에 지난 2일 롯데리아 3호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2017년 9월 몽골 현지 기업인 유진텍 몽골리아 LLC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후 2018년 1호, 2019년 2호점에 이어 약 3년만이다.

롯데리아 몽골 3호점은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표 랜드마크인 자이산전승 전망대에 위치해 있다.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한 1,2호점의 긍정적인 현지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해외 매장 확대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매장이다.

롯데GRS는 육류 소비가 높고, 식사량이 많은 현지 고객의 식문화를 적극 반영해 더블 패티 버거를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춰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다.

실제 몽골에 위치한 롯데리아 매장은 11월 누계 매출 전년 대비 70%이상의 고성장을 하고 있으며, 이번 3호점 오픈을 계기로 성장이 더욱 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주춤한 신규 진출국 모색 및 기존 진출국의 신규 매장 출점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며 “변화와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 소비 형태에 맞춘 서비스와 브랜드 및 제품력 강화에 지속 노력해 K-프랜차이즈의 입지를 굳히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