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송도 병원 원장 B.Boldsaikhan “아이들은 화이자 백신으로 백신을 접종해야 한다.”

by | 2021-06-08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시에 위치한 B.Boldsaikhan 송도 병원 원장이자 심장 외과 의사가 백신에 대해 이야기 했다.

송도 병원 원장 B.Boldsaikhan는 “감염된 사람의 약 50~60%가 어린이다. 18세 미만의 어린이는 전체 인구의 30%를 차지한다. 이 아이들은 백신 예방 접종을 받은 적이 없기 때문에 그들 중 일부는 병에 걸린다. 

안타깝게도 최근 몇 년 동안 비만, 당뇨병, 만성 질환, 인후염이있는 어린이가 많이 있다. 그들은 점점 더 감염되고 있다. 이번 가을에 신한기 수업이 시작된다. 앞서 정부는 화이자 백신 250만회를 모든 어린이에게 예방 접종하기로 합의했다. 130만명의 아이들이 아프거나 죽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한다. 세계 최고의 대학 중 하나에 있는 연구 센터에서 장기 연구를하고 백신 승인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이들 중 가장 안전한 것은 화이자다.

먼저 15살된 아들에게 화이자 예방 접종을 하겠다. 내 아들이 병에 걸리거나 아프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왜 2백만명의 성인이 스스로 예방 접종을 하고 현장에서 노는 아이들을 보호하지 않는가?”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