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총리 “수도에 있는 수도 이외 지역 주민들이 곧 돌아가게 될 것이다.”

by | 2020-11-22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부총리이지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인 Sodbaatar는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테스트를 위해 지역 주민들을 집으로 돌려 보낼 준비를 하고있다. 지역에서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유급 격리되지는 않을 것이며 그들을 통제하에 둘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지역 사회에 대한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했다. 행정법은 비상대책위원의 결정에 반하는 결정을 금지한다. 우리는 통합 경영으로 일할 것임을 상기시켜 드리고 싶다. 등록 시스템 119.mn이 곧 출시 될 예정이다.

시골에서 도시로 돌아온 후 좌초된 시민들은 경찰의 감독하에 테스트를 거쳐 집으로 돌아갈 것이다. 여기서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집으로 돌아 가면 그들은 격리될 것이며, 아이막 지방 당국과 법 집행 공무원에 의해 모니터링 될 것이다. 지방 당국은 쉼터를 임의로 준비해서는 안 된다. 의심스러운 케이스만 격리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바양헝고르(Bayankhongor)와 옵스 아이막(Uvs aimag)의 당국은 “수도 출신 시민들은 독방에 격리될 것이다. 일일 요금은 50,800 MNT”라는 계약 초안을 준비했다. 해외에서 귀국하고 21일동안 격리된 시민은 하루에 50,800 MNT를 지불하는 것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