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동호회 30여명이 산타가 되어 300명이 넘는 몽골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줘

by | 2021-12-31 | 몽골뉴스,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 자전거 동호회 청소년들은 “바퀴 달린 산타” 퍼레이드를 조직하고 몽골 울란바토르시 칭겔테 구 및 수흐바타르 구 지역의 어린이 330명에게 선물을 배포했다.

이날 자원봉사 행사에는 30명이 넘는 자전거 애호가들이 참석해 모두 산타클로스 분장을 하고 자전거를 탄 아이들에게 인사와 선물을 건넸다.

어르길 자전거 동호회 대표인 Naranbaatar는 “우리는 2013년에 “Santa on Wheels” 자선 캠페인을 처음 조직했다. 올해로 다섯 번째로 함께 모여 300명이 넘는 어린이들을 행복하게 했다. 연말에 선물도 받지 못한 채 방치된 아이들이 있다. 그래서 우리는 아이들에게 작은 기쁨을 주기 위해 이 행사를 자원봉사로 조직했다.

산타로 분장한 모습을 본 아이들은 기뻐했다. 우리는 반 고아 형제들을 행복하게 해 주기 위해 방문한다.

사람들은 우리의 활동을 지원하고 기부한다. 그들은 5 또는 10개의 선물을 가지고 온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일부 조직이 지원하고 참여한다고 말했다.

그와 그의 자전거 애호가들은 내년에 더 많은 아이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