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란바토르 간선도로 확장 및 11개 교차로에 순환도로 신설 예정

by | 2022-03-28 | 몽골뉴스,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도시 및 농촌 부흥 정책을 위한 마스터 플랜의 틀 내에서 울란바토르에서 총 26개의 프로젝트와 9개의 활동이 포함된 활동이 시행될 예정이다.

  1. 수도의 교통 혼잡을 줄일 주요 도로를 개발, 확장 및 업그레이드한다. 이것은 교통 혼잡 지수를 15~20% 줄이고 도로 용량을 35% 개선할 것이다.
  2. 통합 지능형 ​​도로 및 교통 관리 및 제어 시스템을 구축한다. 그 결과는 실시간 차량 정보 시스템이 될 것이다.
  3. 대중교통의 질과 수준을 향상시키고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용량이 큰 새로운 유형의 대중교통을 도입한다. 이에 따라 대중교통 이용객은 2020년 대비 30% 증가하고 차량은 5만~6만대 감소한다.
  4. 혼잡을 줄이기 위한 조치를 취한 기업에 대한 세금 인센티브에 대한 법적 프레임워크를 개선한다.
  5. 수도 울란바토르의 부도심들을 연결하는 다층 교차로에 “새로운 순환 도로”가 건설될 것이다. 총 길이 71.5km, 11개의 다단계 교차로가 있으며 교통 혼잡 지수를 15~20% 감소시킬 것이다.
  6. 수도 울란바토르를 탈중앙화하기 위해 부도심 건설을 강화하고 기본 인프라를 구축한다. 이러한 맥락에서, 그것은 외국 차관 및 보조금으로 자금을 조달하는 부도심의 건설을 완료하고 도시에 4개의 새로운 부도심과 7개의 커뮤니티 센터를 설립할 계획이다.
  7. 새로운 주거 지역, 경제 자유 구역 및 위성 도시 개발을 강화한다.
  8. 식품, 원자재, 농업 및 건축 자재 생산을 기반으로 하는 지역 물류 센터가 설립되고 울란바토르에는 감자, 야채, 과일 및 육류의 저장 및 판매를 위한 복합 센터가 설립된다.
  9. 일부 대학은 전공과 분과로 다양화될 것이며, 대학은 점차 울란바토르에서 지역 및 위성 도시와 마을로 이전될 것이다.

시장은 도시 및 농촌 부흥 정책의 틀 내에서 수도인 울란바토르의 문제뿐만 아니라 모든 분야의 지역 개발을 해결하기 위한 포괄적인 계획이 개발되고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