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부 장관 “Land Cruiser-300을 구입하기 위해 5억 달러 이상 지불했다.”

by | 2022-03-24 | 경제/산업, 몽골뉴스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의 재무부 장관 B.Javkhlan이 정보를 제공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정기적으로 정부 회의에서 분쟁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이에 따라 몽골에 약간의 경제적 영향의 위험이 있다.

우리는 러시아에 대부분 수입하고 수출은 매우 적다. 러시아에서 연료의 75%를 수입한다. 현재까지 몽골에 연료 공급이 지연되지 않았다.

가까운 장래에 우리는 몽골 은행과 협력하여 외환 보유고를 보호하고 수출을 늘릴 것이다. 오늘 내각 회의에서 4월 1일부터 Erdenes Tavan Tolgoi의 생산량을 늘리기로 결정했다.

물가 인상과 관련해서 인플레이션은 중앙 은행에서 발표한다. 정부는 이와 관련하여 중앙은행과 협력할 것이다. 외환보유고를 보호하고 수출을 촉진하는데 협력할 것이다. 오늘 몽골 중앙은행 총재는 국무회의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수입품에 대한 달러 지급이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몽골 은행은 사치품의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발표했다. 맞다고 생각한다. Land Cruiser-300 출시 이후, 이 차만 구매하는데 5억 달러 이상이 지불되었다. 외환보유고가 부족한 시대에 애국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