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리 “공무원은 자동차로 출근하지 않는 법령을 내릴 수도 있다.”

by | 2021-04-02 | 몽골뉴스,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L.Oyun-Erdene 몽골 총리는 4월 2일 오늘 수도의 대중 교통 활동에 대해 몇 가지 지침과 개혁을 제안했다.

그는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관용차는 덜 사용된다. 재무부는 얼마나 많은 공무원이 운전하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추정을 하려고 한다. 프리우스인지 아니면 Land 200을 타는지 알고 싶다. 정확히 어디에 주차하는가? 예를 들어, 도심에 위치한 공무원, 재무부, 법무 자치부, 일반 정보국이 차를 주차한다. 사람들은 울란바토르 중심에 있는 고층 건물에 차를 어디에 주차하는가?

우리가 민간 부문과 직접 ​​합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규제할 수있는 것은 정부 기관이다. 대부분의 관공서는 도심의 첫 번째 구역에 있다. 그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큰 차를 운전하고 도심에 주차한다.

얼마나 많은 공무원이 운전하고 있고 얼마나 많은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는지에 관심을 갖어야 한다.

대중 교통 차량 개혁의 일환으로 공무원 유치를 위한 제도를 도입하기 위한 노력이있을 수 있다. 자동차로 오지 말라는 법령이 내려질 수 있다. 물론 이것은 강제로 할 수 없다. 일부는 가난한 게르 지역에서 온다.

시간과 돈을 절약하기 위해 버스가 도착하고 픽업하는 것이 공무원에게 더 쉬울 것이라는 사실은 부인할 수 없다. 이것은 지역 사회에 좋은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다. 이러한 솔루션을 포괄적이고 점진적으로 보고 싶다.

모든 자동차 기록은 디지털화 되어야한다. 우측 운전대 자동차 수, 프리우스 수 등을 알아 내야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