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렐수흐 몽골 대통령 “앞으로 10년 동안 빈곤 없는 나라를 목표로 설정하고 함께 일합시다.”

by | 2021-09-13 | 몽골뉴스, 정치/외교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 대통령 주도로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중 경기 회복 강화’에 대한 민관 및 투자자 협의 회의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몽골 후렐수흐(U.Khurelsukh) 대통령은 “이 회의는 팬데믹으로 어려운 시기에 개최되었다. 전 세계적으로 460만 명이 코로나19로 사망했다. 몽골도 232,000명 이상이 팬데믹으로 영향을 받았고, 현재까지 963명이 팬데믹으로 인해 사망했다. 희생자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

앞으로 우리는 시민의 소비를 지원하여 실질 소득을 높이고, 제품 가격 상승을 제한하고, 국경 문제를 해결하고, 단기간에 수출을 회복하고, 대규모 건설을 강화하고, 중하급 관료와 부패를 중지해야한다. 우리는 부를 창출하는 비즈니스를 개선하고 지원하는 것과 같은 많은 과제를 안고 있다.

따라서 국가 원수는 국가 경제를 강화하고 복지에서 노동, 광업에서 가공, 수입에서 수출로의 전환이라는 전략적 목표를 구현하기 위해 새로운 법적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수출을 지향하고,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며 생산자와 수출자가 되어야 한다.

부유한 시민이 부유한 나라라는 말이 있다. 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빈곤율은 비교적 빠르게 감소했지만 인구의 3분의 1은 여전히 ​​빈곤한 상태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 몽골인들은 빈곤 퇴치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앞으로 10년 안에 빈곤 없는 나라가 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

따라서 우리는 특히 전염병 동안 매일 빈곤을 기억하고 저소득층의 생계를 보호하고 일자리를 보존하며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서비스 부문에서 부를 창출하는 비즈니스를 모든 위험으로부터 지원, 협력, 지원 및 보호할 것이다. 우리는 귀하에게 일하고 생활할 수 있는 유리한 법적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정부의 일이다. 오늘 상담회는 자산가들과 투자자들이 사업을 운영하면서 겪는 어려움과 정부의 정책이 귀하의 업무와 아이디어에 어떻게 부합하는지 공개적으로 듣고, 공통점과 해결책을 찾기 위해 마련되었다. 정부와 민간, 투자자들이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