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병상 병원이 울란바토르시 바양주르흐구에 건설될 예정

by | 2021-06-01 | 몽골뉴스,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L.Oyun-Erdene 총리, 바양주르흐 구의 의원, 울란바토르시 D. Sumyaabazar 시장은 이 지역에 건설될 300개의 병상 표준 병원에 대해 알렸다.

L.Oyun-Erdene 총리는 다른 지역에 모범을 보이기 위해 병원 건립을 지원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게르 지구 사이의 6개 하위 센터에 대한 정부 및 민간 부문 방문에 대한 지지와 선호를 표명했다.

바양주르흐 구에는 360,000명 이상의 인구가 있지만 공립 병원은 없다. 따라서 의료 서비스가 사람들에게 더 가깝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E.Bat-Amgalan 의원은 “우리는 8동, 9동, 12동, 17동, 24동 동들의 중앙부에 병원을 짓고 있다. 병원 네트워크와 인프라는 아시아개발은행(ADB)에서 자금을 지원한다. 앞으로 우리는 학교, 유치원, 병원, 노인 양로원, 장애인과 지역 아동을 위한 요양소 건설에 집중할 것이다. 과제는 엔지니어링 라인, 네트워크 및 인프라다. Amgalan 화력 발전소를 전력 및 난방 플랜트로 확장해야 한다.” 이 지역에는 조명과 카메라도 열악하다. 이 점에서 인구는 성기노해르항 구와 같지만 범죄율은 두 배나 높다. 항올 구보다는 4배나 많다.

L.Oyun-Erdene 총리는 “우리는 울란바토르의 한 길을 따라 분권화 정책을 추구 할 것이다. 혼잡을 줄이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이 있다. 300개의 병상이 있는 표준 병원이 건설된다. 마찬가지로 도심에 병원과 건물을 짓는 대신 10개의 부도심을 건설하고 정부 기관을 설립하는데 집중할 것이다. 이것은 게르 지구와 혼잡의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울란바토르의 혼잡은 수흐바타르 광장 주변의 여러 건물이 생명에서 단절되어 10~20년 후에는 해결할 수 없는 큰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계획되지 않은 혼란의 시작이다. 이것은 하루  아침에 해결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하위 센터에 대한 추가 투자가 필요하다. 이것이 바로 바양주르흐 구 지역 병원이 먼저 주 정부 예산으로 결정되는 이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