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국회의장 G.Zandanshatar “몽골 은행의 블랙리스트에 등록된 시민과 기업의 7만 1,000여개 부실 대출 정보를 삭제할 것

by | 2021-05-30 | 경제/산업, 몽골뉴스,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의 잔단샤타르 국회 의장은 몽골 상공 회의소에서 무역 및 비즈니스 대표를 만났다. 

이 자리에서 그는 몽골 은행 ‘블랙리스트’에 등록된 7만 1,000명의 부실 대출 정보가 삭제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대출금을 상환한 블랙리스트에 오른 회사도 포함된다. 

그는 “대유행으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정부는 모든 측면에서 산업과 기업을 지원하고 장벽을 제거하며 입법을 개선해야하며 공공 및 민간 부문이 진정한 의미에서 협력해야 한다는 의미다.

오늘 회원들이 몽골 상공 회의소에 법을 제출했다. 또한 의회 의장 아래에 무역 및 산업 협의회를 설립하기로 결정했다. 결과적으로 무역 및 산업 부문이 연합하여 그들의 제안을 의회와 정부에 제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또한 몽골 은행에 등록된 71,000명의 시민 블랙리스트를 삭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출금을 상환한 기업의 블랙리스트 기록을 삭제했다. 이것은 용서가 아니다. 전염병에 비추어 개인과 기업의 신용 데이터베이스의 흑역사가 지워지는 것이다.

대신, 생각을 인생의 좋은 것으로 바꾸어야 한다. 추가 위반이 발생하는 경우 이전 기록이 복원된다. 이것은 세금 사면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