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 전염병센터는 7월 17일 지역 감염 건수가 일일 약 1,300 건으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병원 입원 건수도 20%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지역 병원의 업무량이 증가함에 따라 전염병센터는 농촌 지역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가능한 농촌 지역을 여행하지 말 것을 촉구하고 있다.
울란바토르 주변의 리조트와 관광 캠프는 지난주 책임 계약에 따라 운영되기 시작했다. 따라서 시민들은 시골에 가지 말고 도시의 교외에서 휴식을 취할 것을 권고했다.
시골로의 교통은 일시적으로 규제된다. 전체 백신 접종 후 14일이 지났거나 질병에서 회복된 사람들은 이동 할 수 있다. 의학적 또는 설득력있는 이유로 백신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개인은 PCR 및 신속한 검사 결과에 따라 이동 가능하다. 또한, 시골 지역으로 여행하는 가정의 어린이는 PCR 또는 신속한 검사를 받는다. 차에 탄 어린이(5세 이상) 중 한 명이 검사를 받는다.
제한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아이막 및 솜의 비상대책위원회는 지역 리조트 및 관광 캠프와 책임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휴양지의 경우 가구당 5명을 초과 하여 집합할 수 없고, 친구 및 동료의 경우도 5명을 초과 할 수 없다. 다른 여행 팀과 섞이지 않고 휴가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전문 기관은 시골을 여행하는 동안 건강 문제가 발생하면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다고 경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