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몽골 대사 “중국인 관광객의 몽골 유입을 늘리고, 여행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있다.”

by | 2022-01-24 | 몽골뉴스, 정치/외교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얼마전 새로 취임한 B.Bat-Erdene 자연환경관광부 장관은 T.Badral 주중 몽골 대사와 온라인 회의를 가졌다.

회의 시작에서 T.Badral 대사는 협력에 관심이 있는 기업들이 중국의 우선 순위인 환경 및 녹색 개발에 협력하고자 하는 의사를 표명 했다고 강조했다.

따라서 이러한 경험과 정보를 교환하고 협력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가 있다.

중국에서 공부하는 대부분의 몽골 학생들은 사회과학을 공부하고 있다. 두 정상은 앞으로 환경과 관광 분야의 전문가 양성에 협력할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 주목하고 인력을 양성하고 조림과 사막화를 줄이기 위한 작업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는데 의견을 같이했다.

B.Bat-Erdene 자연 환경 관광부 장관은 성공적인 이행의 틀에서 몽골의 사막화 감소, 중국 사막에서 나무 재배에 대한 모범 사례를 소개하고, 정보 교환 및 10억 나무 민족 운동의 먼지 폭풍 퇴치를 위한 협력을 지속 및 확대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표명했다.

또한 몽골 자연환경관광부와 중화인민공화국 생태환경부 간에 생태 및 환경 분야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가 체결될 예정이다.

T.Badral 대사는 몽골에 중국인 관광객의 유입을 늘리고 국경을 넘는 관광을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그는 이와 관련하여 정책과 방향의 이행에 대해 전폭적인 지지를 표명하였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