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하이몽골리아뉴스) 커피숍 체인점인 Caffe Conte(이하, 카페 콘테)가 지난 17일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다.
카페 콘테는 전통적인 몽골식 스타일과 유럽식 커피문화가 접목된 카페로,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아라비카 커피와 맛있는 제품, 쾌적한 환경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커피 브랜드이다.
카페 콘테의 우수한 커피맛을 제공하면서도 가격은 해외 브랜드에 비해 약 30%이상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해외에 로열티를 제공하지 않고 커피, 페이스트리 등의 모든 제품을 몽골 현지에서 생산하기 때문에 환율 변동에도 안전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카페 폰테 체인점 개발에는 몽베이커리, 티아모, 카페베네, 뚜레주르 등의 해외 브랜드를 몽골에 성공적으로 정착시킨 팀이 참여했다.
카페 폰테는 체인점 오픈에 드는 투자금이 해외 브랜드 카페에 비해 절반 밖에 들지 않기 때문에 투자금을 조기에 회수 있다고 강조했으며 통합적이고 강력한 마케팅 정책 실행으로 다른 커피숍과 차별화되고 수익성을 높일 수 있다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카페 폰테 체인점의 공식 오픈은 훈누2222의 첫번째 지점에서 이뤄졌으며 행사를 하는 동안 두번째 지점에 대한 계약을 마쳤다. 향후 5년 내에 전국 50개 체인점 개설이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