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란바토르 인터메드 병원(Intermed Hospital)에서는 드라이브 스루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받을 수 있다.

by | 2020-12-25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Intermed Hospital은 시민들에게 차에서 내리지 않고도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받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감염된 사람들과의 접촉 위험을 줄이기 위해 호주와 한국에서 테스트 한 지침에 따라 12월 24일 인터메드 병원 주차장에서 감염 위험이 적고 감기에 걸리지 않으며 빠르고 안전한 코로나 19 검사가 시작되었다.

현재 코로나19 신속 검사는 유료로 진행되고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PCR 검사를 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청 및 결제와 더불어 검사 결과를 받는 것은 online.intermed.mn 에서 모두 가능하다. online.intermed.mn 에 등록하고 사전에 예약하기 만하면 된다. 신속 진단 결과는 30분에서 2시간 이내에 결과를 온라인으로 제공한다.수도에 20 개 이상의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 센터가 있으며, 새로운 Intermed Hospital 검사 장치의 개원이 현재 어려운 상황에서 국가의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Intermed Hospital은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 검사를 위해 오는 환자에게 아무런 문제없이 병원에 올 수 있도록 확인 편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