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JVCo와 계약 종료한 에르데네스 타왕 톨고이(Erdenes-Tavan Tolgoi)

by | 2021-03-11 | 경제/산업, 몽골뉴스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어제 Erdenes-Tavan Tolgoi와 관련된 두 개의 단체 기자 회견이 열렸다. Erdenes-Tavan Tolgoi의 B.Gankhuyag CEO는 사무실에서 2021-2025 년의 A6-20 사업 계획을 발표했으며, TTJVCo 직원은 National Information Center에서 Erdenes Tavan Tolgoi와 석탄 채굴 계약에 대해서 입장을 발표했다.

Erdenes-Tavan Tolgoi의 CEO인 B.Gankhuyag는 TTJVCO에 대해 그는 중국에 투자된 TTJVCO와의 Tsankhi East 광산의 박리 및 채광 계약이 2월 28일에 만료되었다고 말했다. 2015년에 체결 된 이 계약은 2019년에 2년 동안 연장되어 올해 종료되며 새로운 하청 업체가 선정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TTJVCo 노동자들은 에르데네스 타왕 톨고이의 석탄 채굴 계약이 갑작스럽게 종료되는 것에 대해 항의했으며 자신의 일자리를 보호하기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의에는 중국 투자 광산 회사인 TTJVCO의 엔지니어, 기술자, 운영자 및 선반 운영자를 포함하여 900명 이상의 대표자와 Erdenes Tavan Tolgoi 및 이사회에서 온 약 20명이 참석했다. 회사의 계약으로 인해 3,000명 이상의 직원과 그 가족이 일자리를 잃었다.

“오늘부터 중앙 광장에서 평화 시위를 하겠다고 발표했다. 또한 광업/중공업부 장관 G.Yondon에게 민원을 보내며 이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