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란바토르의 코로나19 확진률이 11%로 아직 매우 높은 수준이다.

by | 2021-05-18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L.Enkhsaikhan 보건부 국장은 정기 기자 회견에 참석하여 정보를 제공했다.

그녀는 “수도와 지방에서 백신 예방 접종이 진행되고 있다. 백신 접종을 강화하기 위해 냉장고의 냉기 순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예를 들어 각 지방에 700대의 백신 냉장고가 배달되고 있다.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감수성이 연구되었다. 초기 결과에 따르면 첫 번째 접종 후 감염된 사람들은 감염 당시에 백신 접종을 받았고 백신 접종 직후 감염 되었다. 2회 접종 후 감염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14일 이내에 감염되었다. 백신 2회 접종 후 21일 후에 감염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전염병센터 팀은 백신 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발생률을 연구하기 위해 250명의 데이터 작업을 시작했다. 

우리는 18세 이상 200만명 중 180만명에게 백신을 접종했다. 그러나 백신만으로는 감염을 예방할 수 없다. 사람들을 멀리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요법이 감염 확산을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전체 분석에서 감염 비율은 울란바토르에서 11%로 매우 높다. 전국적으로도 8.7%로 높다. 따라서 확진자 수가 감소하는 것에 안주해서는 안 된다. 여전히 질병의 위험이 있다.”고 말했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