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un-Erdene 총리 “모든 정부 서비스가 E-Mongolia 시스템에 통합되고, 전자 개발부가 설립된다.”

by | 2021-05-10 | 몽골뉴스,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E-Mongolia”공공 서비스 센터가 중앙 우체국에서 운영되기 시작했다.

이 센터는 약 50개의 정부 기관에 516개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침, 조언 및 지원을 제공한다. 시민들은 또한 자신의 의견, 요청, 불만 및 비판을 표현하기 위해 센터에 올 수 있다.

1111 시민 및 홍보 센터도 센터에 통합되었다. 결과적으로 시민들은 더 이상 관료주의와 서비스 제공 지연에 대처할 필요가 없으며 많은 시간을 소비하며 한 정부 기관이 다른 조직에서 사용할 수있는 정보와 문서를 제공하도록 요구할 수 있다. 

L.Oyun-Erdene 총리가 개막식에 참석했다. 그는 국무 총리로 임명된 지 100일 이내에 시민들을 전염병에 맞서 예방하고 최소 500개의 정부 서비스를 E-Mongolia 시스템에 통합하고 e-nation이 되는 목표를 세웠다고 말했다.

“국가는 국민에게 개방 되어야한다. 공공 서비스의 디지털화는 관료주의, 관료주의 및 부패를 제거 할 것이다. 이것은 좋은 거버넌스를 향한 단계다.

두 자릿수 부패 지수의 기초는 E-Mongolia Citizen Service Center다. 앞으로 모든 정부 서비스가 이 시스템에 통합되고 전자 개발부가 설립될 것이다. 향후 3년 동안 가장 효과적이고 중요한 유산 중 하나는 e-transition이다. 정부는 이를 ​​위해 시민들과 협력할 것이다.”라고 총리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