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 총리 U.Khurelsukh 도 사임 발표

by | 2021-01-21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정치/외교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제 1산모 병원에서 코로나에 확진된 산모를 전염병센터로 이송하는 과정에서의 비인격적인 대우에 대한 시민들의 시위로 인해 부총리 및 보건부 장관이 물러난데 이어 결국 후렐수흐(U.Khurelsukh) 몽골 총리도 오늘 사임을 발표했다.

그는 “이틀 전, 신생아와 산모를 전염병센터로 이송 할 때 무책임한 행동이 저질러졌다. 나는 아버지다. 결혼했고 딸이 있다. 이것은 총리이자 아버지인 모두에게 가슴 아픈 경험이었다.

우리는 여성과 그녀의 가족에게 진심으로 사과하고 용서를 구한다. 이에 대한 윤리적 책임이 있다.

비상대책위원회와 정부는 이 재앙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우리에게는 성공과 실패가 있다. 10개월 동안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았다. 우리가 하는 일은 이전에 해본 적이없는 일이다. 당신이 하지 않은 일을 하는 것이 실수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다. 전염병과 싸우고있는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다. 그러나 우리는 불쌍한 여성이 겪은 상황을 모두 보았다. 따라서 실수에 대한 책임을 질 수있는 정부가 있어야 한다. 나는 항상 그렇게 말한다. 이번 일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

그 결과 정부 위원 두 명이 사임했다.

나는 군인이다. 그의 팀과 함께 불의 선에서 전쟁에 나서고, 그가 이기면 함께 나가고, 그가지면 그 언덕에서 죽는 것이 군인의 운명이다. 

저를 믿고 지지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나는 정치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몽골 국가를 위해 계속 일할 것이다. 정의와 공정한 재판을 위해 일할 것이다. 그리고 다른 법 집행 기관은 한 사람으로부터 독립하기 위해 노력한다. 무고한 사람은 법원에 투옥되어서는 안되며, 후보자가 정치인을 정치적 목적으로 위협하는 정치 지도자로 사용되어서는 안된다.

따라서 나는 국민들이 그것을 고려하고 책임감있게 일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2017년에 총리로 임명되었다. 나는 이 명예로운 직책을 5년 동안 유지했다. 나는 우리가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했다고 생각한다.

국민들은 총리가 발언하고 정부에 책임을 물을 것을 요구했다.

동의한다. 총리로서 책임을 져야한다. 이것은 윤리적인 문제이다. 윤리적인 상태와 윤리적인 리더가 있어야한다. 아마도 이것은 정치에 새로운 문화의 도입을 배제하지 않을 것이다. 실수를 용서하고 누군가에게 책임을 전가하고 그 뒤에 숨는 것은 지도자의 책임이 아니다. 이 용기와 어렸을 때 얻은 삶의 철학에 따라 책임을지고 몽골 총리 사임을 선언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