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하이몽골리아뉴스) 한국과 몽골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엘리트발레컴퍼니가 단체 대표 공연콘텐츠인 미디어아트 발레극 ‘라라랜드’를 몽골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3월 10일 몽골 울란바토르에 위치한 컬프레이트 컨벤션 극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공연은 몽골 환경관광부의 ‘고 몽골리아(GO MONGOLIA)’ 사업의 일환으로 초청받아 공연된다.
엘리트발레컴퍼니는 작년 9월 몽골 환경관광부와 울란바토르시 문화부의 후원을 받아 ‘웰컴 투 몽골리아(WELCOME TO MONGOLIA)’ 관광 프로젝트로 몽골 수흐바타르 중앙광장에서 ‘라라랜드’를 한 차례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쌀쌀한 저녁 날씨에도 불구하고 약 2만여명의 인파가 몰리는가 하면 전막 발레공연을 수흐바타르 광장에서 올리는 것은 엘리트발레컴퍼니가 최초였다. 성공적인 공연으로 인해 올해도 초청받은 미디어아트 발레극 ‘라라랜드’는 현시대 각광받고 있는 미디어아트와 발레, 드라마가 합쳐진 엘리트발레만의 독특한 공연 콘텐츠이다.
미국의 뮤지컬영화 ‘라라랜드’의 OST를 모티브로 제작된 이 작품은 한 남자가 현재와 과거를 오가며, 빛나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미디어영상과 무용으로 아름답게 표현한다. 특히 3D영상과 입체 음향, 홀로그램 효과 등의 다양한 현대 기술과 우아한 발레 움직임의 조화가 큰 특징이며, 뮤지컬과 드라마 요소, 서커스, 스트릿댄스 등의 다양한 볼거리도 작품의 재미를 더한다.
엘리트발레컴퍼니는 한국에서 전문예술단체로 지정되었으며, 현재 한국과 몽골에서 기업 및 정부 기관들과 협력하여 활발하게 공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엘리트발레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계기로 양국의 문화 예술 발전을 도모하고 예술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 관람은 아래 링크나 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티켓구매 : https://shoppy.mn/products/lalaland240310
문의 : 9910-4733 (한국어, 몽골어 문의 모두 가능) / 80051789 (몽골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