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코로나 합병증으로 입원한 사람들의 97%가 백신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다.

by | 2021-07-30 | 국제,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L.Enkhsaikhan 보건부 공중보건 정책조정국장은 보건부 정기 기자회견에서 정보를 제공했다.

그는 “변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을 멀리하고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공중보건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델타 버전으로 인해 사례 수가 국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예를 들어 한국에서는 젊은층의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이 질병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고, 많은 젊은이를 만나는 것은 위험하다고 감염 위험을 경고한다.

또한 오후 6시 이후에는 2명 이하로 모여 집에서 온라인 작업을 하도록 하고 있다.

불과 두 달 전 코로나19 백신을 2회 접종하는 사람들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수 있다고 발표한 미국도 델타 발병의 물결을 막기 위해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에게 실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할 것을 권고했다.

코로나바이러스의 델타 변이체는 전염성이 높고 임상 경과를 복잡하게 만들 위험이 있다.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질병으로 입원한 사람들의 3%만이 예방 접종을 받았고 97%는 예방 접종을 받은 적이 없다고 경고한다.”고 전했다.

광고문의/기사제보 : himongolianews@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