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Batulga (바트톨가) 대통령 ” 나와 싸우는 대신 실업, 빈곤, 전염병과 싸우고 의무를 다해라”

by | 2021-01-29 | 몽골뉴스, 정치/외교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Kh.Batulga 몽골 대통령은 세 가지 법 초안에 대한 부분적인 거부권과 관련하여 의회에서 연설했다. 그는 자신이 제출 한 해결책 초안과 현재 문제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공공 자원을 약탈하기 위해 자신의 힘을 사용한 단체는 정의를 위한 투쟁을 무력화하고, 부정하고, 검게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일을 계속하고 있다.

그들은 오늘 죽어 가고 있다. 그들은 정의의 진리로 성취되고 냉혈한 자본주의적 사고로 국가의 이익과 국민의 생계를 본다. 돈에는 자신의 나라와 사람이 없다.

과거에는 법 집행 기관이 매우 효과적이었다. 우리는 공공 자원을 약탈하고 해외에서 막대한 양의 숨겨진 자산을 발견했으며 처음부터 몽골에 가져올 수있는 조건을 만들었다. 당국이 저지른 범죄의 한 가지 구체적인 예를 들자면, 약 4조 MNT에 해당하는 특정 공무원의 범죄 행위가 발견되었다.

그러한 범죄가 나타나기 시작하자마자 과두 집단은 입법을 통해 사법부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

판사를 선발하는 부패방지기구와 사법부 총회와 사법 징계위원회는 승리 한 정당과 싸우는 사람들을 제거하여 수직적 정부 체제로의 전환을 준비하고있다.

재무부 장관은 국산 생산을 지원하기 위해 각 가구에 100만 MNT를 제공하는 이니셔티브가 취해지자마자 역외 지역에서 역외 자산의 불법 수입을 공개적으로 반대하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전염병으로 인하여 나날이 사람들의 생계가 악화되고있는 시기에, 의회에 제출된 각 가구에 100만 MNT를 할당하는 결의안 초안을 논의하지 않고 회의가 종료된다는 사실에 정말 놀랐다. 이와 관련하여 나는 이 문제에 대해서만 State Great Hural(국회)의 특별 회의를 소집 할 것이다.

따라서 나는 의회 의원 여러분이 거부권 전체를 받아들이고 관련 문제를 진지하게 재고 할 것을 촉구한다.

또한 의회가 Oyu Tolgoi(오요 톨고이) 협정을 둘러싼 부패 및 공식적 위법 행위에 대한 비공개 토론을 즉시 개최하고 협정에 대한 몽골의 이익을 보호하고 관련 법 집행 기관의 정보를 들을 필요가 있다.

몽골 시민 여러분.

과두주의 소수가 헌법에 명기 된대로 국민의 재산인 공공 재산을 압수하기 위해 국가의 힘을 사용했고, 해외에 막대한 자산을 숨긴 것은 이제 막 분명해졌다. 그들이 인질을 잡고 국회의원을 지휘하고 괴롭히는 것이 분명해 졌다.

사람들은 단지 상징이되는 대통령을 선출하지 않는다! 대통령은 정의의 보호, 통제 및 국가 권력의 균형이라는 헌법적 원칙에 따라 민주주의를 보호하기 위해 몽골 국민에 의해 선출된다.

대통령인 나와 싸우는 대신 실업, 빈곤 및 전염병에 맞서 싸우고 국민에 대한 법적 의무를 다해야한다고 다수당에게 경고하고 싶다.

실수를 고치지 않으면 국가 원수로서 국민들과 이 문제를 논의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갈 것이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