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거주하는 몽골인도 포함하여 30만mnt는 ebarimt.mn에 등록된 계정을 통해 지급된다.

by | 2021-04-10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 국민 1인당 30만 MNT의 1회 지원을 결정하기 위해 특별 내각 회의가 8일 열렸다.

이번 결정에 따르면 어제 1,196,000 건의 어린이 계좌에 30만mnt 가 이체됐고, 오늘은 약 1,651,000 건의 이체가 준비 중이라고 재무부가 밝혔다. ebarimt.mn에 등록된 계정으로 이체된다.

재무부 재무부장 M. Batkhuyag는 “아동 수당을 받는 아동에게 30만 MNT를 지급했으며, 총 1,196,578명의 아동에게 지급했다.”고 말했다.  

ebarimt 시스템은 VAT 환급금을 시민 계좌로 이체하고 정부의 결정과 관련하여 30만 MNT를 시민 160만명에게 이체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러나 미등록 시민은 ebarimt.mn에 등록하고 자신의 계정을 입력하여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새로 등록된 시민은 등록을 확인하고 3일 후에 돈을 받을 수 있으며 은행이나 관공서에 가지 않아도 된다. 

지원금은 해외에 거주하는 몽골 국민이 보유한 은행 계좌를 통해서도 제공되며 다음과 같이 지급된다.

  1. 해외에 거주하는 몽골 시민이고 전자 결제 문서 시스템 www.ebarimt.mn 에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현지 은행 계좌를 연결 하면 된다. 지원금은 신청서에 등록된 현지 은행의 개인 계좌로 이체된다.
  2. EBarimt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www.ebarimt.mn을  방문하거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새 계정을 만들고 개인 계정을 현지 또는 몽골 은행에 연결 하면 된다. 그러면 시스템에 등록된 개인 계정으로 돈이 이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