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항올 아이막에서 3명의 추가 확진자 발생으로 21일 06시까지 통금 연장

by | 2020-11-18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다르항(Darkhan) 비상대책위원회에서는 3명의 추가 확진으로 인해 통금이 21일로 연장되었다고 밝혔다. 

대비를 위해 5개 호텔에 의심스러운 사건을 수용 할 수있는 침대를 마련했다. 확진된 3명은 울란바토르 전염병 센터로 옮겨져 보건부에 보고 된다. 그래서 통금 시간이 연장되었다. 확진자 3명은 30~50명이 밀접 접촉자 및 두 번째 접촉한 사람으로 확인되었다. 

aimag 비상대책위원회는 계속해서 시민들에게 물과 식량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Darkhan-Uul aimag 센터는 7개의 부분으로 나누어지고 음식은 분배 될 것이다. 

시민들은 계속해서 비공식적이고 의심스러운 사건 경로를 온라인으로 공유하고 있다. 확진자 3명 중 1명은 테스트에 자원하여 양성 반응을 보였다. 주지사는 일을 더 쉽게 해준 시민에게 매우 감사하다고 밝혔다.

최근에 검사자가 10,000명에 이르렀고 오늘 3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1차 및 2차 접촉자를 빠르게 식별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엄격한 금지는 3일 동안 연장된다고 아이막 비상대책위원회는 밝혔다.             

이로써 다르항올 아이막(Darkhan-Uul aimag)에서 확인된 총 확진자수는 4명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