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un-Erdene 새로운 총리의 주요 정책 답변은?

by | 2021-01-28 | 몽골뉴스, 정치/외교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새로 몽골의 총리로 임명된 L.Oyun-Erdene는 국회 총리 임명 회의에서 여러 국회의원의 질의에 자신의 의견을 말했다.

공기업 경영진의 급여 및 기타 문제에 대한 주요 개혁이 이루어 질 것이다.

우리는 국영 기업과 관련된 문제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그들은 주로 공무원이 아니기 때문에 국유 기업에서 많은 수의 직책을 만드는 문제가 가끔 있다.

민간 부문을 채용하면 30명으로 할 수있는 일을 100명으로 해야한다는 것은 사실이다. 따라서 우리는 국영 기업의 거버넌스 개선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실무 그룹이 결론에 도달했다. 합법적이고 체계적으로 합병할 것이다.

국영 기업 고위 임원의 급여 및 기타 문제에 대한 주요 개혁이 이루어질 것이다. 그러나 나는 국유 기업을 갖는 것이 잘못이며 모든 기업이 민영화 되어야 한다는 것에 100% 동의하지 않는다. MIAT와 국립 은행의 민영화 과정에서 실무 그룹이 구성되어 내가 담당했기 때문에 당시 문제는 철회되었다.

민영화가 이루어지면 국내 증권 거래소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되어야하며, 지인을 통해 공기업이나 은행 부문을 민영화하는 정치인은 의심 할 여지가 없다. 이것은 단계별로 논의되고 해결 될 것이다.

 

타왕 톨고이와 에르데네부릉 발전소 완공을 위해 계속 작업할 것이다.

에너지 측면에서 우리는 Tavan Tolgoi 및 Erdeneburen 발전소를 완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에너지 소비의 약 25%는 해외에서 발생한다. Oyu Tolgoi 계약은 어려운 상황에 있다. U.Khurelsukh는 총리로서 두바이 협정을 변경하는 엄격한 임무를 부여했다. 그 결과 정치화가 증가한 것은 비밀이 아니다. 투자자는 계약을 해지하도록 요청 받았다.

또한, 철도는 계속 될 것이다. 나는 이전 정부에서 장관을 두 번 역임했다. 따라서 이 정책은 총리인 U.Khurelsukh의 정책 연속성과 일치한다. Tavan Tolgoi-Gashuusukhait 및 Tavan Tolgoi-Zuunbayan 철도는 긴급하게 완공 되어야 한다. 이것은 몽골의 운송 비용에서 6억~9억 달러를 절약하고 수출을 약 30% 증가시킬 것이다.

석유 생산은 계속 될 것이다. 공장이 건설되면 국내 흐름에서 약 10억 달러를 절약 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