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은 역외 지역의 약 4조MNT로 가구당 100만MNT를 제공할 수 있다며 국무 총리에게 공식 서한을 보냈다.

by | 2021-04-09 |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사회/교육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몽골 대통령인 Battulga Khaltmaa는 어제(2021년 4월 8일) L.Oyun-Erdene 총리에게 공식 서한을 보냈다. 내용은 다음과 같다.

“몽골 대통령은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의 예방, 위험 감소 및 확산을 줄이고, 반복적인 격리로 인한 삶의 악화를 완화하고, 사회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장기적인 제한 체제를 수립했다. 2020년 11월부터 의회와 정부는 국가 생산을 지원하여 각 가구에 1백만 MNT에 해당하는 보상을 반복적으로 제안했다. 

정부는 제한된 생계 수단으로 재정적, 정서적으로 지친 사람들의 생계를 지원하기위한 이 계획을 환영했다.

그러나 올해 8월까지 인구 전체가 예방 접종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현재 300,000 MNT의 보상으로는 전염병, 재정적 어려움 및 지속 가능한 운영 재개를 극복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임이 분명하다.

법 집행 기관은 개인적 이득을 위해 자신의 권력을 남용하고 공공 자원을 약탈한 특정 공무원의 범죄 활동을 폭로했으며, 근해 지역에 숨겨진 약 4조 MNT를 몽골로 수입하기위한 조건을 마련했다. 나는 2021년 1월 28일 국회의 본회 연단에서 이것을 분명히 했다.이 돈으로 8월말까지 각 가구에 1백만 MNT를 지급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를 통해 국가 생산자를 지원할 수 있다.

따라서 부패 범죄 및 공적 비리 해소, 공공 자원 약탈, 시민의 기회 훔치기, 국세 수익금으로 시민의 생계 지원, 일자리 구제, 전염병 극복에 협력해 주기 바란다.”